본문 바로가기

Worker's Cooperative/HappyBridge Coop

[한국경제매거진] 2013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소비자의 선택 받은 핫 브랜드는? - 2013.04.04

'고품격 생면요리 돈까스 전문점, 국수나무'

해피브릿지의 생면요리 돈까스 전문점 국수나무,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인 소비자만족도 지수에서 국수나무가 당당하게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국수나무는 15종의 면요리와 계절 한정메뉴 이외에도 돈까스, 밥류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춰 선택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맹점주를 지원하기 위해 신용 등급 심사 후 해당 가맹점주에게 한도액 내에서 무담보 저금리 대출을 실시하는 '프랜차이즈론' 제도를 도입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기사원문]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3&nkey=2013040500905000251&mode=sub_view

출처_한국경제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