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생면 사용으로 차별화 국수나무'
도심 속의 쉼터,카페형 외식공간의 컨셉을 내세워 기존 분식집 이미지를 한층 고급화 시킨 '국수나무'
<국수나무>를 론칭하게 된 것은 면류의 웰빙시대, 고객의 욕구에 부합한 '생면'이라는 아이템을 생각해낸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맛을 위해서 가급적이면 좋은 재료를 쓰고, 특히 각 가맹점주 교육 때 이곳만의 '조리노하우'를 강조하여 레시피를 바탕으로 시간, 불세기, 전처리 과정 등 맛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부분을 포인트로 하여 특별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사원문]
출처_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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