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면발의 향연, 국수나무'
웰빙 먹거리에 대한 관심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수나무
수많은 국수 프랜차이즈들 중 <국수나무>는 면을 매장에서 직접 뽑는 방식으로 신선함을 강조한 브랜드입니다.
여느 국수전문점과 달리 테이크아웃형 웰빙 생면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방울토마토, 바나나, 키위 등 생과일을 담은 국수를 제공하면서 여성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기사원문]
출처_한국경제TV
'Worker's Cooperative > HappyBridge Co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경제]국수나무 이구승 해피브릿지 대표 "즉석서 뽑는 신선한 생면으로 고객 입맛 잡았죠" - 2012.12.23 (0) | 2015.01.22 |
---|---|
[머니투데이] 웰빙 트랜드 부합 100% 생면 사용으로 차별화 '국수나무' - 2011.09.22 (0) | 2015.01.22 |
'행복'을 중심으로 '행복'이 이어지다. - 행복중심생협과의 업무 협약식 이야기 (0) | 2015.01.17 |
[가톨릭신문] 다르게 벌어 다르게 살자 - 2014.11.20 (0) | 2015.01.15 |
[경상일보] 자본이 아닌 사람이 움직이길 원했다 - 2014.10.28 (0) | 2015.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