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er's Cooperative/HappyBridge Coop

[2014_행복이음] 신규 브랜드 - 도쿄스테이크

[2014_행복이음] 신규 브랜드 - 도쿄스테이크


2013년 해피브릿지의 신규 브랜드 4개가 2014 사보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 중 일본식 스테이크 전문점 '도쿄스테이크'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일본식 스테이크, 도쿄 스테이크


새로운 일식 캐주얼 레스토랑



이제는 일본식 스테이크! 

일본에서 상륙해 널리 대중화된 돈가스, 우동에 이어 일본식 스테이크가 국내 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2013년 4월 런칭한 '도쿄 스테이크'가 그 주인공입니다. 현재 서울 대학로 본점, 홍대, 건대, 일산 등 4개의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4개 매장 운영중...일식의 한국화

도쿄 스테이크의 차별성은 새로운 일식 캐주얼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1만원대 전후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일본식 스테이크 외에 우동, 카페, 튀김, 버거 등 다양한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야채와 곁들이는 연한 일식 스테이크, 일본 현지의 맛을 오롯이 재현한 우동, 즉석에서 바로 튀기는 튀김, 일본식 파스타, 일본식 에피타이저 및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메뉴의 가격을 살펴보면 등심 스테이크 9,900~11,900원, 기네우찌 우동 6,500원, 도쿄 카페 6,000원, 고로케 4,000원, 모듬 덴뿌라 5,500원 등입니다.


매장 내부는 오픈형 주방을 적용해 조리과정을 살펴볼 수 있음은 물론, 일본 식당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젊은 종업원의 친절하고 역동적인 서비스가 어우러져 캐주얼 레스토랑 컨셉과 잘 어울립니다. 그렇지만 붉은 등, 일어 표기 등 기존 일식당에서 보여지던 디자인을 배제해 인테리어가 캐주얼하고 모던한 느낌을 전합니다.일식 문화를 우리 환경에 맞게 재창조하며 새로운 외식 아이템을 만들어낸 것입니다. 

도쿄 스테이크가 외식 시장에 어떤 바람을 일으킬 지 자못 궁금해집니다. 

+


해피브릿지 협동조합의 소식은

SNS을 통해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appybridgecoop


카카오톡 - 엘로우아이디

http://goto.kakao.com/@해피브릿지


카카오스토리 채널

https://story.kakao.com/ch/happybridge


공식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happybridgecoop


구글플러스 계정

https://plus.google.com/116063250921274663648